결재문서

[국민신문고 민원회신] 전화민원 응대관련 시정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 민원회신] 전화민원 응대관련 시정요청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 시정에 관심을 갖고 의견을 주신 귀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응답소 민원() 내용을 확인한 결과, 소홀한 전화민원 응대 등으로 인해 귀하께 불편을 초래한 것으로 판단되어 해당직원 대상으로 민원응대 교육을 실시하였음을 알려드리며, 더불어 재차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 등이 필요한 경우, 행정국 총무과 박정수 주무관(☎ 02-2133-5615, 교육담당)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깃들길 바라며, 앞으로도 시정발전을 위해 고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정수 서무팀장 김형태 총무과장 07/29 김혁 협조자 시행 총무과-1951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시청 7층 총무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32 /전송 02-2133-0771 / general2011@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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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 민원회신] 전화민원 응대관련 시정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19517 생산일자 2021-07-2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정수 (02-2133-5632) 관리번호 D000004312012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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