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 민원회신] 전화민원 응대관련 시정요청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 시정에 관심을 갖고 의견을 주신 귀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응답소 민원() 내용을 확인한 결과, 소홀한 전화민원 응대 등으로 인해 귀하께 불편을 초래한 것으로 판단되어 해당직원 대상으로 민원응대 교육을 실시하였음을 알려드리며, 더불어 재차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 등이 필요한 경우, 행정국 총무과 박정수 주무관(☎ 02-2133-5615, 교육담당)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깃들길 바라며, 앞으로도 시정발전을 위해 고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정수 서무팀장 김형태 총무과장 07/29 김혁 협조자 시행 총무과-1951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시청 7층 총무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32 /전송 02-2133-0771 / general2011@seoul.go.kr / 부분공개(6)
23416215
20210924160208
본청
총무과-19517
D000004312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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