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계약 의뢰(복합기 구매) 1. 민방위담당관-8417(2021.07.15.)호와 관련입니다. 2. 민방위담당관의 내용연수 경과된 노후 행정사무용품(컬러복합기) 구매를 위해 수의계약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계약건명 : 행정사무용품(컬러복합기) 구매 나. 구매물품 : 복합기 1대(컬러), 공무원증 리더기 1개 라. 계약방법 : 2인이상 견적 수의계약 -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11길 19(담당자 : ) 바.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취득비(405-01) 붙임 1. 행정사무용품(복합기) 구매 계획 1부. 2. 수의계약사유서 1부. 3. 부당계약 특수조건 체크리스트 1부. 4. 청렴계약이행사유서 1부. 5. 산출기초조사서 1부. 6. 견적서 1부. 7. 타견적서 1부. 8. 사업자등록증 1부. 9. 법인등기부등본 1부. 10. 통장사본 1부. 끝. 민방위담당관 주무관 이지현 비상기획팀장 代신현정 민방위담당관 07/16 최승대 협조자 시행 민방위담당관-844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3층 민방위담당관 / http://safe.seoul.go.kr 전화 02-2133-4511 /전송 02-2133-4901 / redcat@seoul.go.kr / 부분공개(5)
23360325
20210924163938
본청
민방위담당관-8441
D000004302630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