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 회신 받은 메일 통한 민원 만족도 평가 참여 문의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 회신 받은 메일 통한 민원 만족도 평가 참여 문의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스마트불편신고를 통해 신청해주신 민원()에 대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귀하께서는 민원 회신 메일에 포함된 만족도 평가 버튼을 클릭했을 때 잘못된 주소로 이동되는 것이 아닌지에 대해 문의해주셨습니다. 귀하께서 이용하시는 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은 서울시 민원 접수 창구 중 하나로써 해당 창구를 통해 신청된 민원은 서울시 응답소시스템으로 연계되어 처리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수신하신 이메일의 만족도 평가 버튼을 클릭했을 때 이동되시는 페이지는 응답소시스템을 통해 처리된 민원을 조회하실 수 있는 응답소 홈페이지의 민원결과 조회 페이지입니다. 스마트불편신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의 경우, 해당 페이지 좌하단의 120다산콜재단 결과보기에서 접수번호, 성명, 전화번호를 입력을 통해 민원을 조회하신 후 만족도 평가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시정에 대한 의견을 제공해 주신 점 감사드리며 편의성을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시정에 대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 김정호 주무관(☎02-2133-786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무관 김정호 응답소팀장 김기현 시민봉사담당관 07/15 신수정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753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 회신] 회신 받은 메일 통한 민원 만족도 평가 참여 문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7536 생산일자 2021-07-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정호 관리번호 D000004301723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