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1년 상반기 상수도 반복민원 및 민원인 위법행위 현황조사 요청 1. 시민봉사담당관-17141(2021. 7. 12.)호와 관련입니다. 2. 행정안전부에서는 중앙정부, 지방자치단체 민원공무원을 대상으로 한 폭언·폭행 등 위법행위에 대하여 적극적인 대응, 올바른 민원문화를 조성하고자 반복민원 및 민원인 위법행위 현황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3. 본부 각 부서 및 사업소에서는 반복민원 및 민원인 위법행위에 대한 현황을 붙임 서식에 의거 2021. 7. 19.(월)까지 민원분석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위 기한까지 제출하지 않을 경우“해당없음”으로 간주하겠음) 가. 조사기간 : 2021년 상반기(2021. 1. 1. ~ 6. 30.) 나. 조사방법 : [붙임 1, 2] 서식작성 및 향후에도 지속적 관리 다. 조사내용 : 반복민원 및 민원인 위법행위 발생현황·사례 라. 협조사항 : 반복민원 및 위법행위 등 발생사례·빈도 자체관리 ※ 민원인 위법행위 : 공공기관의 정당한 처분이나 제도에 불복하여 또는 정당한 이유없이 불법부당한 방법을 사용하거나 지속하는 민원으로 공무원에게 폭언, 폭행, 무고, 허위사실 유포, 성희롱, 협박 등 그밖에 적정범위를 벗어나 신체적·정신적 고통을 유발하는 행위 포함 붙임 1. 2021년 상반기 반복민원 및 민원인 위법행위 현황 조사(서식) 1부. 2. 민원인 위법행위의 구체적 사례(서식)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1-37(전체) 민원분석팀장 김용만 민원분석과장 양연화 경영관리부장 07/13 김영기 협조자 시행 민원분석과-5554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합동 27-1) 3층 민원분석과 / 전화 02-3146-1141 /전송 02-3146-1258 / rose1988@seoul.go.kr / 부분공개(6)
23304401
20211012234450
본청
민원분석과-5554
D0000042999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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