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수도사업소 CU2C01E051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호소성 민원 한지수님이 신청하신 호소성민원에 대해 아래와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성명 주소 민원제목 민원내용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질의주신 내용에 대한 답변을 안내드립니다. 시민님께서 말씀주신 내용은 “수도관련 문의에 대한 불친절한 응대”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먼저 직원과 통화과정에서 시민님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리며, 향후 유사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직원의 시민응대 교육에 철저를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드려 죄송하다는 말씀과 함께 친철한 민원응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강서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이은주 주무관(☎ 02-3146-3837)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이은주 민원총괄팀장 박선희 행정지원과장 07/12 代박관용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3809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신정동) / 전화 02-3146-3837 /전송 02-3146-3877 / / 부분공개(6)
23294927
20211012234320
본청
행정지원과-13809
D000004298461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