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차세대 지방세입정보시스템 통합구축 변화관리 컨설팅 용역" 계약심사 결과 통보 1. 세무과-6293(2021.4.2.)호와 관련한 계약심사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가. 심사결과 1) 건 명 : 차세대 지방세입정보시스템 통합구축 변화관리 컨설팅 용역 2) 심사결과 (단위 : 천원) 예산서 세부 사업명 예산과목 예산액 심사요청액 (A) 심사금액 (B) 조정액 (C)=A-B 조정률 (C)/(A) 3) 세부 심사내역 : 붙임 나. 부서별 조치사항 1) 발주부서 -「서울특별시 계약심사업무 처리규칙」제7조 규정에 의거, 계약 심사결과에 따른 사업비를 재산정하여 사업추진 2) 예산부서(예산담당관 등) -「지방자치단체 세출예산 집행기준(행안부 예규 제99호)」제Ⅱ장 1-1규정에 따라 계약심사 조정액 범위 내에서 발주부서에 예산배정 처리하고, 불요불급한 사업에 설계변경 등을 통하여 집행되지 않도록 예산배정 제도를 통해 관리 2. 아울러, 위 심사결과에 대해 이의가 있는 경우 7일 이내에 붙임 양식으로 재심사 요청을 하시면 이의신청 내용에 대해 재심사 할 계획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주요심사내용 1부. 2. 심사결과요약서 1부. 3. 재심사(이의신청) 요청서 1부. 끝. 계약심사과장 수신자 세무과장,예산담당관,재무과장 주무관 지정수 심사총괄팀장 代반혜영 계약심사과장 04/05 손병하 협조자 시행 계약심사과-5862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별관 제1동 9층) / http://seoul.go.kr 전화 02-2133-3309 /전송 02-2133-1003 / jsji1970@seoul.go.kr / 부분공개(5)
23203808
20210924185851
본청
계약심사과-5862
D0000042277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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