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특별시중구청장(교통행정과장) (경유) 제목 서울역 택시승강장 질서문란행위 민원사항 통보 1. 서울시 교통문화 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해 주시는 귀 구에 감사드립니다. 2.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및 택시운송의 발전에 관한 법률 위반행위에 대한 단속과 행정처분 사항은 국가 기관위임 사무로써 서울특별시장에게 위임되었고, 서울특별시 사무위임 조례 및 규칙에 의거 자치구청장에게도 재위임된 사무입니다. 3. 서울시 응답소 로 들어온 민원사항에 대해서 시에서 민원인에게 따로붙임과 같이 답변하였으니 업무 참고하시기 바라며, 해당지역 계도 및 단속을 강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민 원 인 : 나. 민원내용 : 서울역 환승센터 택시승강장 질서문란행위 강력한 현장 지도 요청 - 서울역 택시승강장은 엄연히 승차장과 하차장이 구분되어 있는 곳임, 하지만 일부 택시기사들은 승강장에서 여객을 하차시킨 뒤에 새로운 승차 여객을 태우고 가는 질서문란행위를 버젓이 하고 있음. 이러한 질서문란행위로 인해 다른 택시기사들이 피해를 입음. 지도요원 배치를 확대하여 승차대 질서문란 행위를 하는 기사들에게 강력히 현장지도를 해서 재발되지 않도록 다양한 방법을 강구하여 개선해 주기를 요청함. 붙 임 : 시 답변내용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박홍 강북지역대장 06/11 이영훈 협조자 시행 교통지도과-17519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소방재난본부 6층(예장동) / 전화 02-2133-8750 /전송 02-768-8901 / pkkong@seoul.go.kr / 부분공개(6)
23090216
20210927111240
본청
교통지도과-17519
D00000427596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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