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한강공원 이용시민 만족도 조사결과 개선사항 제출 요청 1. 문화홍보과-2851(2021. 6. 9.)호와 관련입니다. 2. 한강공원을 이용하는 시민의 요구 및 불편사항 등을 조사하고 이를 개선하고자 2020년 한강공원 만족도 조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였으며, 3. 붙임과 같이 결과를 공유하오니, 개선사항 등을 6. 30(수)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조사개요 ○ 기 간 : ‘20년 11. 7 ~ 11. 21 ○ 대 상 : 11개 한강공원 이용시민 (총 1,000명) ○ 내 용 - 한강공원 종합만족도(이용 편리성 등 5개 차원 37개 항목) - 한강공원 풍수해 및 코로나19 대응 나. 연도별 조사결과 구 분 2016년 2017년 2018년 2019년 2020년 종합만족도 74.6 75.7 75.3 75.5 75.0 다. 주요 개선사항 : 붙임파일 참고 라. 제출사항 ○ 완료한 경우 : 결과보고서 ○ 진행 중인 경우 : 방침서 및 진행사항 ○ 계획 중인 경우 : 추진계획 붙임 1. 2020년 한강공원 이용시민 만족도 조사결과 1부. 2. 2020년 한강공원 이용시민 만족도 조사 결과보고서 1부. 3. 해당부서별 세부개선사항 1부. 끝.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장 수신자 한강17과,한강 11센터 주무관 강우원 문화홍보과장 나종택 총무부장 06/10 송영민 협조자 시행 문화홍보과-2879 ( ) 접수 ( ) 우 / http://hangang.seoul.go.kr/ 전화 02-3780-0760 /전송 02-3780-0740 / ww_kang@seoul.go.kr / 부분공개(5)
23086173
20210611060007
본청
문화홍보과-2879
D000004274503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