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서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기한내 처리민원 지연처리 현황 및 스피드지수 통보('21. 6. 4.) 1. 우리 사업소의 기한내 처리민원 지연처리 현황 및 스피드지수를 통보하오니 민원 처리 시, 기한 내 처리완료 및 스피드 지수에 유념하여 주시기 바라며, 아울러 민원처리 매뉴얼을 통보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민원별 지연처리 현황 【2021.1.1.~ 6.4.(금)18:00】 민원명 처리건수 지연처리 건수 금월 누계 고객지원시스템 민원별(합계) 45,570 0 2 ※ 2위 서부수도 43,183건 처리 나. 부서별 스피드지수 실적 【2021.4.4.~ 6.4.(금)18:00】 부서명 주간실적 누계(2위) 비고 21.5.22~5.28(3위) 21.5.29~6.4(2위) 증감 평 균 88.87 90.50 1.63 89.53 행정지원과 90.59 90.90 0.31 90.33 요금과 83.17 93.99 10.82 90.02 현장민원과 86.94 83.76 -3.18 82.97 급수운영과 78.79 80.70 1.91 82.85 시설관리과 82.73 88.59 5.86 85.52 ※ 누계: 최근 2개월 평균 붙 임 1. 민원사무 법정 및 단축처리 기간표 1부. 2. 민원 소통서비스매뉴얼(서울시) 1부. 3. 공직자 민원응대매뉴얼(행정안전부)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이은주 민원총괄팀장 박선희 행정지원과장 06/07 추경민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1496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신정동) / 전화 02-3146-3837 /전송 02-3146-3877 / / 대시민공개
23078328
20210927105514
본청
행정지원과-11496
D000004271834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