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데이터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B)응답소_민원분석서버#02 서버 리부팅 장애 보고 응답소 민원분석 서버 장애 발생에 대해 아래와 같이 조치하고 그 결과를 보고합니다. 가. 대상장비 : 나. 장애발생 및 조치시간 : 180분 (2021-06-03 08:30~2021-06-03 11:30) - 서비스 중단 : 3분 (2021-06-03 04:13~2021-06-03 04:16) 다. 장애원인 : 라. 조치사항 : 마. 향후일정 : 오라클 DB 1번 노드 → 2번 노드 서비스 전환 실시 붙임 : 장애보고서 1부. 끝. ★주무관 윤석배 주무관 박종순 클라우드센터운영과장 06/07 이주영 협조자 시행 클라우드센터운영과-3806 ( ) 접수 ( ) 우 03909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 31 에스플렉스센터 17층 클라우드센터 (상암동) / www.seoul.go.kr 전화 02-3470-1511 /전송 02-2124-2940 / powyoon@seoul.go.kr / 부분공개(2)
23053232
20210927112213
본청
클라우드센터운영과-3806
D000004272168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