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88호 서식> 물 품 검 사 (수) 조 서(사무실 간판) 문서번호 잠실안내센터-2569 수 신 내부결재 접수번호 결 재 주무관 잠실안내센터장 김기중 06/03 주홍열 계 약 건 명 사무실 간판 제작 납 품 자 상 호 성산OA 성 명 송은영 계 약 금 액 금741,400원(금칠십사만일천사백) 계약체결년월일 2021년 5월 10일 납 품 기 한 2021년 5월 31일 납 품 년 월 일 2021년 5월 25일 검사(수)년월일 2021년 5월 25일 검사(수) 장 소 잠실안내센터(3층 사무실) 검수자 의견 ※4개항목 모두체크 ① 수량은 일치 하는가? 예( ○ ) , 아니오( ) ② 계약규격과 외형은 일치 하는가 예( ○ ) , 아니오( ) ③ 특허 등 특수기능은 있는가 예( ) , 해당없음( ○ ) ④ 구성품은 부착되어 있는가 예( ○ ) , 아니오( ) 물품관리시스템 등록대상구분 비대상( ○ ), 대상( ) 물품출납 부 등 재 위와 같이 검사(수) 하였음 물 품 출 납 원 2021년 6월 3일 주홍열 분임물품 출 납 원 검수자 국 과 행정6급 직급 성명 전선훈 전선훈 김기중 검수자 국 과 행정6급 직급 성명 김기중 김기중 ※ ※ 2가지이상 또는 분할납품에 대하여는 이면(물품검수내역서)을 사용 물 품 검 사 (수) 내 역 서 물품목록 번 호 물 품 명 단 위 단 가 (원) 계약상의 수 량 전회까지 납품수량 금 회 검사(수)량 비 고 규 격 명 포맥스 표기판 개 30,000 14 14 200100 포맥스 표기판 개 30,000 2 2 300200 개 34,000 3 3 포맥스 표기판 200200 개 36,000 2 2 포맥스 표기판 300300 아크릴포켓 개 2,000 10 10 9775 이 하 여 백 □ 검수사진
23039229
20210927111703
본청
잠실안내센터-2569
D000004270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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