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행정관리과-4909 결재일자 2021. 5. 28.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과장 구의아리수정수센터소장 강일형 이혜진 05/28 임정규 협 조 정수과장 代박형수 정수시설과장 代노성제 주무관 한미경 주무관 김미란 주무관 김동석 주무관 노성제 주무관 권학선 《 직원의 근무 만족도 향상을 위한 》 환경개선사업 OA가구 등 구매 ? 설치계획 2021. 5. 구의아리수정수센터 (행정관리과) 《 직원의 근무 만족도 향상을 위한 》 환경개선사업 사무용가구 등 구매?설치 계획 근무환경 개선 및 쾌적한 사무환경 조성을 위한 『행복한 일터 만들기』 추진사업과 관련하여 선호도 조사 결과에 따라 아래와 같이 구매?설치하고자 함. Ⅰ 추진개요 ?? 추진근거 ○ 2021년 사무실 환경개선 예산 재배정 통보 ○ 환경개선사업 제품 및 디자인 선정계획 ?? 추진배경 ○ 내구년한 경과로 경제적 수리한계 초과 ○ 파티션 천 컬러 변색 등 노후화 심각 ?? 추진방향 ○ 일부 협소공간 사무실 규격 변경 및 설치축소 - 예산의 범위내에서 설치하되 불필요한 좌석 최소화 - 부서별 사용자의 요구사항를 반영한 현실적인 가구배치 - 예산 부족시 일부사무실 환경개선 사업 대상에서 제외 ○ 행정전산망 통신 선로 정비 병행 - 통신선로 교체 및 정비 ○ 환경개선사업에 따른 OA가구 및 기타 물품 불용 일괄처리 Ⅱ 추진계획 ?? OA 사무용가구 및 집기류 구매 ○ 책상(이동파일), 파티션,기타 사무용 집기류 ?? 구매대상 책상,사물함 파티션컬러 ○ 교체대상 : 2층 사무실, 방호실, 정문, 노조사무실 등 ?? 실용적 가구배치로 근무효율 제고 ○ 본관 사무실에 설치됨에따라 예산부족으로 인해 제외(기술지원반) ○ 근무시 필요한 실용적 가구 구매요청에 따라 예산의범위 내 에서 요구사항 수용, 기타 가구류 등으로 변경구매 (책장,옷장등)(시험실) ○ 현업 근무자의 내용년수경과 및 경제적수리한계를 초과한 물품교체(옷장)(제어실) ※ 특정기술(제품)선정심사위원회 운영요령에 의거 선정심사 제외 (물품제조?구매 사업의 경우 동일제품의 합계가 2천만원(부가세제외)미만) ?? 통신선로 보수 정비 및 전선케이블 정리 ?? 유리설치 및 불용품 폐기처분 ?? 건별 소요예산 (단위:천원) ?? 추진일정(계획) Ⅲ 행정사항 ?? 당일 18:00전까지 개인소지품 별도보관(보관상자 개별준비) ?? 사업규모에 따라 소요금액 및 사업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 환경개선사업 시행전,후 청소실시(공무직초과근무명령) ○ 초과근무명령 : 21.6.11(15:30~21:30,6시간) ○ 휴일근무명령 : 21.6,13(15:00~18:00,3시간) ?? 교체된 사무용가구는 일괄 불용처분후 폐기처분후 물품시스템 삭제 ?? 일괄구매 설치후 부서별 사용전환 실시(부서별 유지관리) ?? 첨부 : 1. 부서별 배치도 1부. 2. 특정기술(제품)선정 운영요령 1부. 3. 제품디자인 선정 결과서 1부. 4. 물품매입품의의뢰서 1부. 5. 견적서 3부(가구, 유리, 폐기처분). 끝.
22992918
20210927120741
본청
행정관리과-4909
D000004265204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