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사무실 환경 개선 정비사업 추진계획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4090 결재일자 2020. 11. 2.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동부수도사업소장 최승주 민주홍 代민주홍 11/02 이재호 협 조 사무실 환경 개선 정비사업 추진계획 2020. 11. 동 부 수 도 사 업 소 사무실 환경개선 정비사업 추진 계획 우리사업소 사무실 노후 OA 가구(책상 및 파티션 등) 및 바닥타일 등을 교체하여 근무환경 개선 및 업무능률 향상에 기여하고자 함 Ⅰ 추 진 배 경 □ 내구연수 경과된 노후 OA 가구 교체 시급 ○ 2004년 일괄 구매된 사무용 가구 사용으로 직원 근무 여건 열악 ※ 사무실 OA가구 보유 현황 품명 수량 단위 구입연도 내구연수 비고 책상 235 개 ~2004 8 요정비품(내구연수경과) 보조책상 114 개 2004 8 요정비품(내구연수경과) 이동형파일서랍 181 개 2004 8 요정비품(내구연수경과) 가리개용칸막이 189 개 2004 8 요정비품(내구연수경과) ○ 사무실 환경개선(책상,파티션 교체) 사업 예산 재배정 통보 ☞ (본부 총무과-13640, 2020. 9. 1.) □ 1층 민원실 등 바닥타일 교체 ○ 내방 고객이 많은 1층 바닥타일 노후로 맑은 물 공급기관 이미지 하락 ○ 쾌적한 민원 상담 공간 마련, OA가구 교체 시 병행 시공 □ 랜선 및 전기선로 교체 ○ OA가구 교체 시 랜선 및 전기선로 병행 설치 필요 Ⅱ 세 부 추 진 내 역 OA가구신규구매 □ 사 업 명 : 사무실 환경개선을 위한 신규 사무가구 구매 □ OA가구 교체대상 사무실 층별 현황 층 별 실 명 1 층 행정지원과 사무실 2 층 소장실, 요금과 사무실, 현장민원과 사무실 3 층 급수운영과 사무실, 시설관리과 사무실 □ OA가구 구매예정 물품 현황 품 명 규 격 수량 품 명 규 격 수량 중역용책상 1800900750 1 파티션(상부유리) 800601560 18 중역용보조책상 1200500750 1 파티션(상부유리) 600601560 5 중역용이동서랍 400580615 1 높은기둥 60601530 21 사각책상 1800800720 109 높은마감바 6051522 30 사각책상 1600800720 41 1200파티션 1200601160 109 간부용사이드장 800520720 5 1000파티션 1000601160 118 이동형파일서랍 400500720 143 800파티션 800601160 10 U형테이블 6001200720 16 콘센트 118845197 146 파티션(상부천) 1200601560 2 기둥 60601130 64 파티션(상부천) 1000601560 5 마감바 6051122 100 파티션(상부천) 800601560 5 회의용테이블 1800900719 1 파티션(상부유리) 1200601560 19 접이식의자 602530840 6 파티션(상부유리) 1000601560 11 - - - □ 사무용 책상 유리 구매 ○ 구매사유 : 신규 책상 오염 방지 및 원활한 청사물품 유지 관리 목적 ○ 책상 유리 구매 예정 현황 품 명 규 격 수량 품 명 규 격 수량 사각책상유리 1800800 109 U형테이블유리 6001200 16 사각책상유리 1600800 41 중역용책상유리 2200900 1 간부용사이드장유리 800520 5 중역용보조책상유리 1200500 1 바닥 타일 교체 □ 사 업 명 : 1층 민원 상담 공간 등 바닥타일 교체공사 □ 교체사유 : 시설 노후화로 인한 직원 불만 해소 및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 □ 타일종류 세부 내역 층별 공간명 타일종류 수량 1층 민원 상담 공간 AS 1924 66 행정지원과 사무 공간 AS 4004 227 탕비 공간 AH 726, AH 729 55 2층 소장실 및 부속실 AB 6738 74 랜선 및 전기선로 교체 □ 사 업 명 : 랜선 및 전기선로 교체 공사 □ 설치사유 : 기존 사무가구 철거과정에서 랜선 및 전기선로 제거로 인한 재설치 작업 필요 □ 공사범위 ○ 전기선로 설치 공사 : 1, 2, 3층 사무실 및 소장실 ○ 랜선 설치 공사 : 1, 2, 3층 사무실 및 소장실 기존 OA가구 철거 및 불용물품 처리 □ 사 업 명 : 기존 OA가구 철거 및 불용물품 처리 건 □ 근 거 : 신규 OA 사무가구 교체 후 기존 OA 사무가구를 불용함에 따라 발생하는 재활용품, 폐기물 처리 필요 □ 처리방법 ○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제 75조에 근거한 불용결정 ○ 불용물품 관리전환 소요조회: ‘20. 11. 4.~’20. 11. 11. ○ 관리전환 요청 부서가 없을 경우 - 불용품 중 재활용 가능한 물품: 매각 또는 양여 - 불용품 중 재활용 불가능한 물품: 폐기 Ⅲ 추진일정 및 소요예산 □ 추진 일정 : ‘20년 11월 중 ○ OA가구 조달구매 발주 : 11. 2. ○ 신규 OA가구 교체 : ‘20. 11. 20.(금)~11. 22.(일) - 기존 OA가구 철거 : ‘20. 11. 20. 18:00~익일 06:00 [야간] - 신규 OA가구 설치 : ‘20. 11. 21.~11. 22. ○ 바닥타일 교체 공사 : ‘20. 11. 20. 18:00~익일 06:00 [야간] ○ 랜선 및 전기선로 설치 공사 : ‘20. 11. 22. ※ 전체 작업은 1, 2, 3층 동시 진행 □ 소요예산 : 약 156백만 원(자산취득비 및 수선유지비 활용) ○ 신규 OA가구 구매 : 124백만 원 (조달수수료 미포함) ○ 사무용 책상 유리 구매 : 10백만 원 ○ 바닥타일 교체공사 : 12백만 원 ○ 랜선 및 전기선로 공사 : 10백만 원 Ⅳ 행 정 사 항 □ 가구 교체 일정 중 협조사항 ○ 교체는 야간 및 주말을 이용하여 실시 ○ 교체 일정 중 사무실 출입 불가 ○ 교체 전 중요 물품, 서류는 본인이 직접 박스에 봉인하여 보관 □ 신규 OA가구 구매 후 물품관리시스템 전산 등록 붙 임 1. OA가구 구매 견적서 1부. 2. 사무용 책상 유리 구매 견적서 1부. 3. 바닥타일 교체 견적서 1부. 4. 랜선 및 전기선로 교체 견적서 1부. 5. 환경개선(책상?파티션 교체) 예산 재배정 계획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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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oa가구 신규구매 견적서.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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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무용 책상 유리 견적서.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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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바닥타일 교체 공사 견적서.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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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랜선 및 전기선로 공사 견적서.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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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환경개선(책상·파티션 교체) 예산 재배정 계획(부본부장 방침).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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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사무실 환경 개선 정비사업 추진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동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4090 생산일자 2020-11-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최승주 (0231462622) 관리번호 D000004114003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