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본부 접견실 및 휴게실 환경개선 작업 보고 1. 관련근거 가. 안전지원과-7415(2021.4.21.)호“ 본부 3층 휴게공간 개선 요청” 나. 소방행정과-33304(2020.12.21.)호“2021회계연도 소방재난본부 성과주의 예산서 알림” 2. 위와 관련하여 본부 직원들의 행정업무중 방문객 대면시 마땅한 공간이 없어 업무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접견실을 설치하고 직원들의 복지를 위한 3층 휴게실 공간 확보 등 환경개선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작업 계획을 보고합니다. 가. 건 명 : 본부 접견실 및 휴게실 환경개선 작업 나. 구매사유 : 5층 접견실 설치 및 3층 휴게실 확보 다. 작업개요 ○ 장 소 : 5층 회의실 및 3층 안전지원과 탈의실 내 ○ 작업 주요내용 - 5층 접견실 내부 벽체 도색(면적 16㎡) - 3층 휴게실 벽체 도색(면적 6㎡) - 접견실 내 액자(그림) 부착 및 실표지판 설치 - 접견실 탁자 2개 테이블 보 제작 - 3층 휴게실 OA칸막이 제작 설치(6500×H2200) 라. 소요금액 : 마. 계약방법 : 신용카드 결재 바. 계약업체 사. 작업기한 : 발주일로부터 7일 아. 검 수 자 : 자. 예산과목 : 직무환경개선/소방관서시설물유지보수/공공운영비 붙임 1. 산출조서 1부. 2. 견적서 2부. 3. 작업지시서 1부. 4. 사업자등록증 1부. 끝. 담당자 김영민 경리팀장 홍현기 소방행정과장 05/27 代정선웅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2243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26길52 소방행정과 경리팀 / www.fire.seoul.go.kr 전화 3706-1343 /전송 3706-1329 / / 부분공개(6,7)
22989031
20210927122756
본청
소방행정과-12243
D000004264237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