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총무과-2800 결재일자 2020.2.17.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청사관리팀장 총무과장 경영관리부장 장태옥 박진용 02/17 이상국 협 조 기획예산과장 박재희 재무회계과장 김분숙 본부장실내 소통공간(접견실) 물품구매 계획 2020. 2. . 경 영 관 리 부 (총무과) 본부장실내 소통공간(접견실) 물품구매 계획 본부장실내 회의공간 조정으로 발생된 공간을 활용하여 방문객 접견 및 직원들과의 소통공간 조성에 필요한 물품을 구매코자 함. □ 추진개요 ? 추진배경 - 본부장실내 회의공간 재배치로 회의실 유휴공간 발생 ※ 11인용 회의테이블 이동(2020.2.11.) : 회의실 ⇒ 본부장실내 - 공간(A3.5m× B6.3m)을 활용 방문객 접견장소 및 소통공간 필요 ? 방 안 : 접견실 조성(쇼파 6~7인 규모) ? 접견실 구상방안 품 목 규 격 단위 수량 비 고 소 파 750 × 800 × 940 개 7 페브릭 소파탁자 2100 × 700 × 480 개 1 협 탁 450 × 700× 480 개 2 [ 접견실 디자인 구성방안 ] 구 분 1안(선정) 2안 검토의견 전통의 접견실 형태로 다수 접견이 가능하고 현장설치공간 여건에 적합함 수평적 접견은 가능하나, 인원이 제한되고 현재 공간여건에는 부적합. ※ 디자인에 적용된 제품은 이해를 돕기위한 이미지로 변경될 수 있음. □ 예산 및 구매조치 ? 소요예산 : ? 예산과목 :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 등, 자산취득비 (서비스장비 확충 및 환경개선 사업) ? 구매조치 방안 - 계약방법 : 금액이 소액으로 신속처리코자 전문업체와 ‘수의계약’ 시행 - 대상업체 : □ 행정사항 ? 물품구매 배치 후 소요부서별 물품관리대장 등록. 끝.
19791814
20210929001554
본청
총무과-2800
D000003936215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