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제로페이 오류 및 콜센터 연락 불가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제로페이 오류 및 콜센터 연락 불가 , 안녕하십니까? 우선 제로페이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하여 문제발생 당일(`21.5.20) 18시에 하였습니다. 또한, 에 있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서울시정에 대한 관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혁 제로페이총괄팀장 황성원 제로페이담당관 05/26 김홍찬 협조자 시행 제로페이담당관-4310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leehyuk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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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 제로페이 오류 및 콜센터 연락 불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민생정책관 제로페이담당관
문서번호 제로페이담당관-4310 생산일자 2021-05-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혁 관리번호 D000004263918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