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도 여름철 풍수해 종합대책 알림 1. 자원관리과-5990(2021. 5. 14.) 「2021년도 여름철 풍수해 종합대책」 관련입니다. 2. 우리 사업소의 2021년도 여름철 풍수해 종합대책을 붙임과 같이 수립하여 알려드리니, 전 직원이 본 계획을 숙지하여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추진기간 : 2021. 5. 15. ~ 10. 31. / 6개월 나. 추진내용 : 비상단계별 근무체제 운영 등 다. 주요내용 1) 당직보강 : 2) 비상근무 가) 나) 3) 내근 비상근무조 편성 : 붙임 1. 2021년도 여름철 대비 풍·수해 종합대책 1부. 2. 풍수해 대책 비상근무조 비상연락망 1부. 3. 당직보강 순서 1부. 4. 비상근무 응소부 양식 1부. 5. 재난대책 당직보강 임무수행절차 1부. 6. 당직보강이 작성하는 보고서식 모음 1부. 끝. 자원관리과장 수신자 전산통신과장,종합상황실장,민방위경보통제소장 전문관 임지인 행정팀장 조문현 자원관리과장 05/14 정진기 협조자 시행 자원관리과-5994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113 /전송 02-726-2116 / janeyim@seoul.go.kr / 부분공개(5 6)
22912914
20211012233942
본청
자원관리과-5994
D00000425629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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