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민원내용: 주택임대차 상담실 이숙이 담당자에 대한 불친절 ...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민원내용: 주택임대차 상담실 이숙이 담당자에 대한 불친절 ... 님.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먼저 전화상담 과정에서 불쾌함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서울시 전월세보증금지원센터는 주택임대차와 관련하여 분쟁사실에 관하여 법령과 판례, 유권해석 등을 토대로 상담하는 곳으로써 답변 과정에서 사무적이고, 딱딱하게 응대하는 것으로 느껴질 수 있는 점 널리 이해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앞으로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도 세심하게 고려하여 상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또한 귀하의 민원에 대해서는 향후 소속 상담직원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보다 친절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이상 답변을 마치며, 귀하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신동칠 전월세팀장 김중헌 주택정책과장 05/07 김정호 협조자 주무관 정주영 시행 주택정책과-8600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1동 1층 전월세보증금지원센터 (서소문동) / 전화 02-2133-1598 /전송 02-2133-1087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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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 ○민원내용: 주택임대차 상담실 이숙이 담당자에 대한 불친절 ...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주택건축본부 주택정책과
문서번호 주택정책과-8600 생산일자 2021-05-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신동칠 (02-2133-1598) 관리번호 D000004251183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