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교육 일지('21.5.7)

문서번호 요금과-10674 결재일자 2021. 5. 10. 공개여부 부분공개(6) 주무관 요금과장 결 재 이영주 05/10 代김용갑 협 조 교육 일지('21.5.7) 교육일시 2021. 5. 7.(목) 10:00 ~ 11:00 교 관 요금1팀장 교육대상 요금과직원 20명(휴가등 6명) 교육제목 추진 관련 교육」 교 육 내 용 5월중 사전작업을 적극 추진하고자 교육하고,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과 관련하여 전화응대 서비스 품질점검관련 내용을 안내함. ?? 개 요 ○ 일시/장소/참석 : ′21.5.7.(금) 오전 10:00 / 요금과 / 심사20명 ○ 교육내용 : 제2차 체납정리 기간 중 시행 할 행정처분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5월중 사전작업을 적극 추진하고자 교육함. ?? ′21년 체납 징수 목표 및 실적(‘21.3월말 현재) (단위 : 백만원, %) 구 분 연 간 목 표 1 차 목 표 1차 징수실적 징 수 결 정 징 수 목 표 징 수 율 (%) 징 수 목 표 징 수 율 (%) 징수율(%) 총 계 2,051 1,866 90.92 1,149 61.57 54.2% 수용가미수금 2,005 1,850 92.23 1,139 61.57 55.5% 기타미수금 46 16 34.75 10 62.50 18.8% ?? 제2차 체납정리 사전작업 - 5월중 1. 장기?고액 체납수용가에 ‘체납소유자통보문’ 우편발송 - 출력 ※ 제2차 체납정리기간 중 행정처분() 실시 ?? ‘미납(체납)안내문’으로 가정용 주간공가 수전 체납독려 활용 ○ 미납(체납)안내문 우편발송 - 안내문 출력 ?? ′21년 상반기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실시 안내 ○ 시민봉사담당관-5218호와 관련하여 각 부서(기관)의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 2021년도 상반기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람 가. 점검대상 : 총 320개 부서 및 기관 (본청 전부서, 본부·사업소 및 공사·출연기관) 나. 점검기간 : 2021. 5. 10. ∼ 5. 21. 다. 점검항목 : 5개 항목(총 100점 만점) - 세부 : 맞이태도(20점), 연결태도(15점), 상담태도(45점), 종결태도(15점), 전체만족도(5점) 붙임 :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점검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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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일지('21.5.7)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중부수도사업소 요금과
문서번호 요금과-10674 생산일자 2021-05-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영주 (02-3146-2082) 관리번호 D000004252303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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