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용역 일시정지 알림 (아리수통합정보센터 시설개선 공사 실시설계 용역) 1. 급수운영과-3968(2021.5.4.)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본부에서 추진중인「아리수통합정보센터 시설개선 공사 실시설계 용역」에 대해 아래와 같이 일시정지 알림(요청)드립니다. 가. 용역의 일시정지 용역명 계약기간 일시정지 기간 사유 비고 아리수통합정보센터 시설 개선 공사 실시설계 용역 2021.2.18. ~2021.5.18. (90일) 계약금액 12,082,000원 ※ 일시정지 사유 해소시 용역 즉시재개 예정.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재무회계과장,청백건축사사무소 대표이사 ★주무관 최진규 급수운영과장 代홍창인 급수부장 05/06 신용철 협조자 시행 급수운영과-4044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51 상수도사업본부(합동) / 전화 02-3146-1464 /전송 02-3146-1429 / cloud99@seoul.go.kr / 부분공개(5)
22860246
20211012233855
본청
급수운영과-4044
D000004250721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