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 상반기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실시 안내 1. 市 시민봉사담당관-11236(2021.5.3.)호 『2021년 상빈기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2021. 상반기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을 아래와 같이 알립니다. 가. 점검기간: 2021.5.10.(월) ~ 5.21.(금) 나. 점검대상: 전 부서(안전센터 포함) 다. 점검방법: 미스터리쇼퍼 방식 점검으로 외부 전문기관 위탁 운영 라. 점검횟수: 기간내 5회 마. 점검항목: 5개 항목(총 100점 만점) 분 류 2020년 2021년 전화 점검표 배점변경 총 점 100 100 점검항목 맞이태도 20 20 연결태도 10 15 상담태도 50 45 종결태도 15 15 전체만족도 5 5 3. 행정사항 가. 전 부서(안전센터 포함)는 전화민원 품질 점검표(붙임)를 활용하여 점검에 대비 나. 전 직원은 각 개인 컴퓨터(전화기) 주변에 전화민원 품질 점검표(붙임) 부착 다. 방문점검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고려 하반기(9월) 예정 붙임 전화민원 품질 점검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조재진 행정팀장 허용 행정과장 전결 05/06 한상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4500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소방행정과 (봉천동)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전송 875-4373 / / 부분공개(5)
22857626
20211012233855
본청
소방행정과-4500
D000004250139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