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응대 서비스 교육 및 점검 계획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초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민원 응대 서비스 교육 및 점검 계획 1. 관련근거 가. 市소방감사담당관-7324(2020.6.8.)호『특이민원 응대 매뉴얼 활용 강조 알림』 나. 소방행정과-2099(2021.2.22.)호『2021년 소방청렴도 향상 종합대책 추진 계획』 2. 2021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관련 올바른 민원 응대문화가 정착되기 위한 교육 및 점검 계획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방문/전달 교육 1) 방문 교육 - 대 상 자 : 전 부서 - 방문일정 : 5월 중 방문 - 교 관 : 행정팀장·감찰·안전계획 - 교육내용 : 민원 응대 방법 및 청렴 관련 준수 사항 안내 등 2) 전달 교육 - 교 관 : 부서장 - 교육기간 : 5. 3.(월) ~ 5. 7.(금) - 교육방법 : 부서(팀)별 교육 - 교육자료 : 소방공무원 민원응대 매뉴얼(붙임2) 또는 사이버 교육 자료 ※ 사이버교육 : e공무원이 갖춰야 할 민원응대서비스(1기) / 사이트 : 인재개발원 - 교육결과 : 자체 교육 결과(붙임3) 5.7.(금)까지 제출 나. 점검 계획 1) 점검기간 : 5. 3.(월) ~ 5. 20.(목) / 3주간 2) 대 상 자 : 전직원 3) 점 검 자 : 소방행정과장 등 2명 (행정팀장·감찰) 4) 점검부문 : 전화 응대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반적 만족도) 붙임 1. 민원 응대 품질 점검표 2부. 2. 소방공무원 민원응대 매뉴얼 1부. 3. 교육 결과(서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 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김건후 행정팀장 고기수 소방행정과장 05/03 조규관 협조자 담당자 임영섭 시행 소방행정과-4859 ( ) 접수 ( ) 우 06550 서초구 사평대로 67 서초소방서 3층 행정팀 / 전화 02-536-6959 /전송 592-9090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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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민원 응대 품질 점검표.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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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방공무원 민원응대 매뉴얼.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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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육 결과(서식).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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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응대 서비스 교육 및 점검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초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4859 생산일자 2021-05-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건후 (02-536-6959) 관리번호 D000004247479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