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지원시스템 수질검사신청 수질유형 변경 안내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수질검사신청 수질유형 변경 안내 1. 귀 재단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유충민원에 대한 정확한 통계와 체계적인 관리를 위하여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을 실시하였음을 알려드리오니, 수돗물 소형생물(유충) 관련 수질검사신청민원은 반드시 수질유형 유충으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요 변경사항 - 수질검사 신청 수질유형 유충 추가 - 소형생물(유충) 관련 민원은 유충으로 접수 ○ 프로그램 open 예정일 : ‘21. 4. 23. (금) ○ 실제 업무 적용일 : ‘21. 4. 26. 00:00(월) 부터 붙 임 : 고객지원시스템 수질검사신청 유충 접수방법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주무관 김태현 수질과장 04/22 서한호 협조자 시행 수질과-4026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12층 / 전화 02-2133-3682 /전송 02-2133-1026 / cg312@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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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시스템 수질검사신청 수질유형 변경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생산부 수질과
문서번호 수질과-4026 생산일자 2021-04-2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태현 (02-2133-3682) 관리번호 D000004240443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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