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재무회계과장 (경유) 제 목 아리수품질확인제 점검결과표 및 홍보 리플릿 제작 인쇄 구매 계약의뢰 1. 수질과-3766(’21.4.13.)호와 관련하여 입니다. 2. 「2021년 아리수품질확인제」추진에 따른 점검결과표 및 홍보용 리플릿 제작 인쇄 구매 계약을 아래와 같이 의뢰합니다. 가. 건 명 : 아리수품질확인제 점검결과 및 리플릿 제작(인쇄) 구매 나. 규격 및 수량 : 구매 내역서 참조 다. 소요예산 : 라.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20일이내 마. 납품장소 : 해당 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수질팀) 바. 계약방법 : 소액수의계약 사. 계약대상자 아. 예산과목 : 일반관리비(아리수품질확인제), 일반운영비(사무관리비) 따로붙임 : 관련서류 각 1부. 끝. 수질과장 주무관 김태현 수질과장 04/13 서한호 협조자 시행 수질과-376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12층 / 전화 02-2133-3682 /전송 02-2133-1026 / cg312@seoul.go.kr / 부분공개(7)
22713259
20210927175121
본청
수질과-3768
D000004234032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