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교통불편신고 조사관 불친절) 안녕하세요? 교통불편신고 조사관 관련 민원내용 잘 받아보았습니다. 택시 교통불편신고 조사와 관련하여 담당 조사관과 통화하는 과정 등에서 해당 직원의 사려깊지 못한 응대로 불편을 드린 점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답변 드리겠습니다. 서울시 조사관은 교통불편 신고내용에 대하여 적절한 방법으로 행정절차상 정확하게 조사·확인하여 신고인과 운수종사자 간에 부당하거나 억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그렇지만 조사과정 중 담당조사관이 피신고인의 입장을 이해하고 적절한 방법으로 응대하지 못한 점에 대해 다시 한번 송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지적해 주신 공무원의 부적절한 언행 등과 관련된 사항에 대해서는 해당 직원에게 전달하고, 향후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좀 더 자세한 설명과 따뜻한 응대로 업무를 처리하도록 주의를 촉구하였습니다. 귀하께서도 하루에도 수십 건의 교통불편 민원업무를 조사, 처리하고 있는 서울시 조사관들에 대해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우리시 교통문화 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고, 댁내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주무관 이수운 교통신고조사팀장 김완신 교통지도과장 전결 04/09 오종범 협조자 시행 교통지도과-1014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서소문청사 1동 2층 / 전화 02-2133-4602 /전송 02-2133-4907 / leesw@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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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122337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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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지도과-10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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