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남부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아리수 우수고객(다량급수처)방문 결과 보고(21년3월) 1. ’21년 3월 아리수 우수고객(다량급수처)방문 점검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 합니다. 가. 개 요 - 점검수전 : 총 2,492수전 중 306수전(점검율 : 12.3%) - 대상선정 : 월평균300㎥이상 다량급수처 중 일반용, 공공용 짝. 홀수납기 관리점검 대상자 선정. - 방문기간 : 2021. 3.15. ~ 2021. 4. 8. - 점검방법 : 1회 이상 점검(필요시 2회 점검 실시) 나. 방문결과 점검수전 정 상 비 정 상 비 고 3월 306 304 2 0.6% 누계 306 304 2 0.6% - 비정상내역 구분 계 회전 멈춤 회전 불량 조례 위반 동파 유리 파손 지침 비정상 계량기 비정상 봉인 탈락 장애 (침수) 매몰 물방울 맺힘 기타 (심도 등) 3월 2 - - - - - - - 1 - 1 - - 누계 2 - - - - - - - 1 - 1 - - - 고객의 소리 처리현황 민원 접수 합계 급수 불편 옥내누수 탐지 수질검사 신청 직결 급수 누수감액 신청 업종 변경 명의 변경 계량기 점검 세대 분할 기타 민원 3월 13 - - 2 - - 3 - - 1 7 누계 13 - - 2 - - 3 - - 1 7 붙 임 :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 결과(21년3월) 1부. 끝. 주무관 최신 요금관리2팀장 代최신 요금과장 代이재욱 남부수도사업소장 04/12 박병성 협조자 시행 요금과-8895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신대방동) / 전화 02-3146-4487 /전송 02-3146-4539 / schoi0901@seoul.go.kr / 부분공개(6)
22690747
20210927182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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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금과-8895
D0000042331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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