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제로페이Biz 취소 반납처리 절차 개선 알림 1. 재무과-15637(2021.3.26.)호와 관련입니다. 2. 제로페이Biz 취소에 따른 회계처리 절차가 복잡하고, 업무담당자의 비효율적인 업무처리에 불편사항이 있어 시스템을 개편하고, 취소 및 반납처리 절차의 개선사항을 안내합니다. 가. 시 행 일 : 2021.03.29.(월) 나. 개선내용 구 분 개선 전 개선 후 1) 반납고지서 처리절차 반납고지서, 공문작성 시금고 영업점 직접 방문처리 이호조시스템 연계 자동처리 (시금고 방문, 공문 생략) 2) 결제취소 회계처리 반드시 지출처리 후 반납결의 회계처리 1시간 이내 결제취소 이호조 회계처리 생략 붙임 1. 제로페이Biz 취소절차 개선계획 1부 2. 제로페이 반납결의 메뉴얼 1부 3. 제로페이 반납처리 개선 흐름도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북가좌119안전센터장,홍은119안전센터장,북아현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백재승 장비회계팀장 김대중 소방행정과장 03/26 김지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861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 http://fire.seoul.go.kr/seodaemun/ 전화 /전송 / / 대시민공개
22611089
20210927175217
본청
소방행정과-2861
D000004221422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