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제로페이Biz 취소 반납처리 절차 개선(알림)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강남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제로페이Biz 취소 반납처리 절차 개선(알림) 1. 재무과-7486(2021.2.15)호와 관련입니다. 2. 제로페이Biz 취소에 따른 회계처리 절차가 복잡하고, 업무담당자의 비효율적인 업무처리에 불편사항이 있어 시스템을 개편하고, 취소 및 반납처리 절차의 개선사항을 안내합니다. 가. 시 행 일 : 2021.03.29.(월) 나. 개선내용 구 분 개선 전 개선 후 1) 반납고지서 처리절차 반납고지서, 공문작성 시금고 영업점 직접 방문처리 이호조시스템 연계 자동처리 (시금고 방문, 공문 생략) 2) 결제취소 회계처리 반드시 지출처리 후 반납결의 회계처리 1시간 이내 결제취소 이호조 회계처리 생략 붙임 1. 제로페이Biz 취소절차 개선계획 1부 2. 제로페이 반납결의 메뉴얼 1부 3. 제로페이 반납처리 개선 흐름도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 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김도훈 장비회계팀장 정민석 소방행정과장 03/26 김형국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3966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삼성동) 3층 소방행정과 장비회계팀 / 전화 02-517-5119 /전송 02-542-0119 / 2012072728@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27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제로페이biz 취소 처리절차 개선 계획(20210215).hwp

    비공개 문서

  • 제로페이 반납결의 신규 매뉴얼(210323).hwpx

    비공개 문서

  • 제로페이 반납고지서 처리_개선흐름도.jpg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제로페이Biz 취소 반납처리 절차 개선(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남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3966 생산일자 2021-03-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도훈 (02-517-5119) 관리번호 D000004221280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예산회계(서무) > 예산집행및회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