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 (경유) 제목 수도시스템 기능개선 요청에 대한 처리 및 검토 결과 회신 1. 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 시정2팀-2869(2021.3.19.)호와 관련입니다. 2. 위호와 관련하여 수도시스템 기능개선(아리수인포시스템, 고객지원시스템) 요청에 대한 처리 및 검토 결과를 회신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수도시스템 기능개선 처리 및 검토 결과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주무관 박화진 전산정보과장 03/24 신경숙 협조자 주무관 허필성 주무관 이은진 주무관 김선규 시행 전산정보과-3390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79 /전송 02-3146-1589 / hjin109@seoul.go.kr / 부분공개(7)
22557070
20210927192754
본청
전산정보과-3390
D000004219082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