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당직실 행정물품(TV) 조달구매 시행 및 의뢰 1. 행정지원과-3835호(2021.02.24.)와 관련됩니다. 2. 우리 사업소 당직실 행정물품(TV) 조달구매와 관련하여 아래과 같이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당직실 행정물품(TV) 조달구매 시행 및 의뢰 나. 소요예산 : 구 분 물품구매 조달수수료 합 계 지출금액 다. 계약방법 : 조달구매(제3자단가계약) 라. 남품기한 : 남품 요구일로부터 15일 이내 마. 납품장소 : 중부수도사업소 바. 예산과목 - 물품구매 :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등, 자산취득비 - 조달수수료 : 상수도사업비용,영업비용,일반관리비,일반운영비,사무관리비 (기본경비 99202) 【추산필 2021.3.17. 6690번, 6693번】 붙임 1. 물품매입요구서, 제품정보,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각 1부. 2.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3.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및 관련 계획 각 1부. 끝. 주무관 정지훈 주무관 남경연 행정관리팀장 은정호 행정지원과장 03/17 최진경 협조자 주무관 신국재 행정관리팀장 은정호 시행 행정지원과-5893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중부수도사업소 / 전화 02-3146-2021 /전송 02-3146-2244 / / 부분공개(6)
22501886
20210927193331
본청
행정지원과-5893
D000004214291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