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강남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당직실 및 기간제근로자 냉난방기 조달구매 시행 1. 행정지원과-4244(2018.3.5.)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사업소 당직실 및 기간제근로자대기실 냉난방 가동으로 근무환경 개선 및 근무자 후생복지 향상을 위한 냉난방기를 아래와 같이 조달구매 (제3자 단가계약) 코자 합니다. 가. 건명: 당직실 및 기간제근로자대기실 냉난방기 조달구매 나. 소요예산: 다. 구매방법: 조달구매(제3자 단가계약) 라. 납품방법: 현장납품 마. 납품장소: 강남수도사업소 당직실 및 기간제근로자대기실 설치 바. 납품기한: 납품요구일로부터 30일 사. 예산과목: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 등(405), 자산취득비(01)〈서비스장비 확충 및 환경개선 51102〉 붙임 1. 물품매입요구서 1부. 2. 구매량산출서 1부. 3. 친환경상품 구매검토서 1부. 4. 제품상세정보(나라장터) 1부. 5. 방침서 1부. 끝. 추산필 2018.03.07. No.5632 주무관 백판종 주무관 민은영 행정관리팀장 김종진 행정지원과장 전결 03/07 김인웅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4543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도곡동) / 전화 02-3146-4717 /전송 3146-4953 / bpj100@seoul.go.kr / 부분공개(6)
14778812
20210925192807
본청
행정지원과-4543
D000003299687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