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도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알림) 1. 관련문서 가. 재난대응과-1145(2021.3.2.)호『2021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나. 재난관리과-1212(2021.3.4.)호『2021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2. 중증응급환자 등에 대한 구급대원의 질적 수준을 향상시켜 응급환자 소생률을 제고하기 위한 우리 서「2021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ㅇ 운영기간 : 2021. 1. 1. ~ 12. 31. ㅇ 세부내용 : 붙임참고 붙임 1. 2021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도봉) 1부 2. 2021년 시도별 품질관리 지표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도봉119안전센터장,창동119안전센터장,쌍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강동아 구급팀장 강미행 재난관리과장 03/05 정태진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229 ( ) 접수 ( ) 우 01334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666 (방학동) 도봉소방서 / 전화 02-6981-8132 /전송 / kumku@seoul.go.kr / 부분공개(5)
22427211
20210927210405
본청
재난관리과-1229
D0000042062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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