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1737(2021.3.3.)호 『2021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보고』 나. 재난대응과-4528(2021.3.2.)호 『2021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2. 병원 전 단계의 응급의료서비스에 대한 체계적인 품질관리를 통해 구급대원 전문성 및 중증응급환자 생존률을 제고하기 위한「2021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오니, 업무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2021. 1. 1. ~ 12. 31. 나. 대 상: 현장대응단 및 안전센터 다. 지 표: 병원 전 자발순환 등 13개 라. 내 용: 붙임참고(2021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3. 행정사항 가. 품질관리 자문단 소속 부서는 품질관리 평가를 위하여 해당 직원 참석 조치 나. 구급대원이 구급활동정보시스템에서 구급활동정보를 완결성 있게 작성, 구급지도의사에 의한 개인별 평가 결과를 확인 및 환류(의견등록) 다. 구급활동정보시스템에서 추출되는 품질 현황 및 중앙품질관리지원단에서 분석한 품질현황 보고서를 참고하여 고품질의 구급서비스 제공 및 구급팀에서 품질관리 예정 붙임 2021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우이119안전센터장,미아119안전센터장,삼각산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미순 구급팀장 나경세 재난관리과장 03/03 이호영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745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11 (번동) / 전화 02-6946-0174 /전송 02-6946-0154 / / 부분공개(5)
22388103
20210927213415
본청
재난관리과-1745
D00000420386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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