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민원처리지연 항의)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민원처리지연 항의) 1. 서울시청 주택공급과 입니다 2. 민원 답변이 늦어진 사항에 대하여 답변을 드립니다 3. 우선 민원 처리기간 7일내 답변을 못 드린 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모든것이 담당 공무원의 불찰입니다. 4. 향후 이런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역세권 청년주택은 혐오시설이 아닌 더불어 설아야 하는 공동주택의 새로운 유형임을 다시 한번 알려드리며 공사로 인한 학생들의 안전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 감독을 강화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유채희 청년주택지원팀장 온일근 주택공급과장 02/25 임춘근 협조자 시행 주택공급과-2604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씨티스퀘어 14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293 /전송 02-2133-0751 / ryuchaehee@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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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민원처리지연 항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주택건축본부 주택공급과
문서번호 주택공급과-2604 생산일자 2021-02-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유채희 (02-2133-6293) 관리번호 D000004200443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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