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경유) 제목 통신판매업 관련 민원 확인 및 조치 요청 1.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서울시 120 다산콜센터를 통하여 우리 시에 접수된 통신판매업 민원 처리 중 통신판매업자 관련 정보를 조회하는 과정에서 해당 업자의 사업장 소재지가 귀 기관의 관할 내에 있는 것으로 확인되어 이를 알려드리오니 확인 후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민원내용 1부. 2. 통신판매업자 정보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박지훈 소비자보호팀장 윤대진 공정경제담당관 02/25 박주선 협조자 시행 공정경제담당관-4063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시티스퀘어빌딩 15층 (서소문2청사) (서소문동) / 전화 02-2133-5364 /전송 02-768-8852 / hesios9174@seoul.go.kr / 부분공개(6)
22343004
20210927224712
본청
공정경제담당관-4063
D00000420022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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