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출산휴가 등 대체인력 운영지침 안내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출산휴가 등 대체인력 운영지침 안내 1. 인사과-6360(2021.2.23.)호와 관련입니다. 2. 출산휴가 및 휴직자의 업무부담을 완화 및 업무공백 최소화를 통하여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조직문화와 출산장려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출산휴가 등 대체인력 지원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하여「2021년 대체인력 운영지침」을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아울러, 대체인력을 현재 운영하고 있는 부서는 임금기준 단가 변경에 따라 대체인력 계약서를 3월 5일(금)까지 재제출해주기 바랍니다. ※ 인사과에서 관리하는 대체인력(행정보조원)은 서울시 생활임금 조례 제3조에 해당하는 시 소속 노동자로서, 서울형 생활임금제에 근거하여 임금 산정기준 적용함 붙임 : 2021년 출산휴가 등 대체인력 운영지침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7,서사01-41,서상수1-38,서실01-04,서울특별시의회의장(의 정 담 당 관) 주무관 오세희 인사지원팀장 유형석 인사과장 02/25 김선수 협조자 시행 인사과-679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735 /전송 2133-0773 /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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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출산휴가 등 대체인력 운영지침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인사과
문서번호 인사과-6798 생산일자 2021-02-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오세희 (02-2133-5735) 관리번호 D000004200085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인사 > 기관인사행정처리 > 출산휴가육아휴직대체인력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