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복지대상자 연간모니터링 추진 관련 행복e음시스템 메뉴 개선 요청 1.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2021 보건복지분야 매뉴얼-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에 근거하여 추진되는 복지대상자의 연간모니터링(방문·상담)을 ‘[붙임2]서울시 복지대상자 연간모니터링 및 점검 추진계획’과 같이 개선·강화하였으며, 3. 이번 개선사항에‘가구특성별 위기도’를 총 5단계로 분류하고 각 위기도별 방문(모니터링)주기를 정하였는데(※ [붙임1] 3페이지 가구특성별 위기도 분류표 참조), 일선 현장 직원들의 효율적인 업무 추진을 위해 다음과 같이 행복e음시스템(상담·신청) 메뉴 개선을 요청하니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선 요청사항 : 행복e음시스템 ‘상담·신청’ 메뉴의 ‘모니터상담 대상자관리 - 대상자정보’ 목록 상에 ‘위기도 단계’ 구분 메뉴 추가 - 위기도 단계 : 총 5단계 구분 (위기 > 1단계 > 2단계 > 3단계 > 4단계) (※‘[붙임1]메뉴개선 요청사항’세부내용 참조) 붙 임 : 1. 세부 메뉴 개선 요청사항 1부 2. 서울시 복지대상자 연간모니터링 및 점검 추진계획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보건복지부장관(급여기준과장),보건복지부장관(복지정보기획과장),한국사회보장정보원장 ★주무관 최웅철 지역돌봄기획팀장 주재완 지역돌봄복지과장 02/19 하영태 협조자 시행 지역돌봄복지과-316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02-2133-7373 /전송 / nocord@seoul.go.kr / 부분공개(5)
22281420
20210928003231
본청
지역돌봄복지과-3168
D00000419630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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