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강북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0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결과 분석을 위한 회의 계획 보고 1. 재난대응과-3312(2021.2.10.)호『2020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결과 알림』와 관련입니다. 2. 2020년 구급 품질관리 결과 분석 및 개선을 위한 회의를 다음과 같이 실시 하고자 합니다. 가. 일 시: 2021. 2. 19.(금) 10:00 ~ 11:00 나. 장 소: 재난관리과 사무실 다. 대 상: 구급팀장, 구급품질, 구급운영 라. 내 용: 2020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결과 분석 등 붙임 1. 구급 품질관리 결과 분석 결과 2부. 2. 전문응급처치 시행 시 직접의료지도 준수 내용 1부. 끝. 담당자 이미순 구급팀장 나경세 재난관리과장 02/18 代박태성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411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11 (번동) / 전화 02-6946-0174 /전송 02-6946-0154 / / 부분공개(5)
22270752
20210927224929
본청
재난관리과-1411
D000004194987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