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처리 실시간 문자 안내서비스 지속 추진 철저 알림

코로나19 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하세!!! 동대문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민원처리 실시간 문자 안내서비스 지속 추진 철저 알림 1. 소방감사담당관-2265(2021.2.18.)호 “민원처리 실시간 문자 안내서비스 지속 추진 안내”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하여 민원인 대상 민원처리 과정을 실시간으로 안내하는 “문자 안내 서비스”를 지속 추진하니 업무담당자는 추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추진 개요 ○ 대 상: 3개 민원(완비증명, 위험물 허가, 2천만원 이상 계약) ○ 발송주체: 민원업무 처리 담당자 ○ 방 법: 행정포털 ­ 업무데스크 ? 문자 전송 서비스 활용 ○ 내 용: 민원 처리과정 실시간 문자 전송 나. 문자발송 내용 ○ 세부 업무단위를 기준하여 추진 단계별 맞춤형 문자내용 전송 ○ 문자발송 내용은 세부 업무단위 별 실정에 맞게 자율적으로 선정하되 공직자 비리 창구 안내번호(02-2133-4800)는 반드시 안내 ※ 각 단계별 문자발송(예시) 1단계 (접수) 안녕하십니까? ○○부서 ○○업무 담당자입니다. 귀하께서 신청하신 00민원은 0월 0일까지 처리예정입니다. 투명하게 업무를 처리할 것을 약속드리며 업무처리과정에서 공무원의 금품?향응 요구 등 부당한 사항이 있으신 경우 공직자비리 신고 창구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02-2133-4800) 2단계 (완료) 귀하께서 신청하신 00민원이 0월 0일 처리 완료되었습니다. 그동안 업무처리에 적극 협조하여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업무를 처리하는 과정이나 기타 의견이 있으신 경우 공직자비리신고센터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02-2133-4800) 3. 행정사항 가. 해당 부서 업무담당자는 본 공문을 참고하여 문자 안내서비스 지속 실시 나. 문자 발송 실적은 청렴지수 평가(소방서 성과평가)에 반영됨을 유의.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현장대응단) 및 안전센터 담당자 김제화 행정팀장 김용철 소방행정과장 02/18 노희손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050 ( ) 접수 ( ) 우 / http://fire.seoul.go.kr/dongdaemun 전화 02-6942-1208 /전송 2242-3119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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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 실시간 문자 안내서비스 지속 추진 철저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동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2050 생산일자 2021-02-18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제화 (02-6942-1208) 관리번호 D000004194951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