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마음이음상담전화 1577-0199 이용 불만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마음이음상담전화 1577-0199 이용 불만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정 발전을 위하여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서울시 마음이음 상담전화 1577-0199를 이용하시면서 야간이나 휴일에 전화연결이 어려워서 겪으신 불편한 사항에 대하여 죄송한 마음과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문의해 주신 1577-0199는 전국 시도별로 운영 중이며 서울시민 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모두 이용이 가능하지만 지역에 따라 해당 지역의 상담전화로 자동 연결됩니다. 야간 이나 휴일에 전화 이용이 집중되는 경우 연결이 어려운 경우가 있으며 향후 상담원 추가 증원 등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보완해 나갈 예정입니다. 추후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2133-7547(담당 : 전영희)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도와드리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전영희 실무사무관 이정목 보건의료정책과장 02/16 윤보영 협조자 시행 보건의료정책과-724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4층 / 전화 02-2133-7547 /전송 02-2133-0724 / snoopy6189@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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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 마음이음상담전화 1577-0199 이용 불만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건강국 보건의료정책과
문서번호 보건의료정책과-7248 생산일자 2021-02-1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전영희 (02-2133-7547) 관리번호 D0000041930477
분류정보 건강 > 지역보건 > 건강증진관리 > 정신보건사업수행 > 정신건강증진사업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