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전화민원 접수에 따른 민원조치 결과 보고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952(2021.2.3.)호「전화민원 접수 보고」 나. 재난관리과-965(2021.2.3.)호「전화민원 접수에 따른 민원조치 계획 알림」 다. 재난관리과-992(2021.2.4.)호「전화민원 접수에 따른 민원조치 현장확인 결과보고(전농)」 라. 재난관리과-1004(2021.2.4.)호「전화민원 접수에 따른 민원조치 결과보고(청량리)」 2. 지상식 소화전 옆 적치물 전화민원에 대한 현장확인 및 조치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조치일시 : 2021.2.3.(수) 15:00 나. 조치대상 연 번 대 상 형 식 관 할 1 2 다. 조치결과 : ① 관할센터 소방법 위반 여부 검토결과 위반내용 없음 확인 및 적치물 현지 시정 소방기본법 제28조(소방용수시설 또는 비상소화장치의 사용금지) 1. 정당한 사유 없이 소방용수시설 또는 비상소화장치를 사용하는 행위 2. 정당한 사유 없이 손상·파괴, 철거 또는 그 밖의 방법으로 소방용수시설 또는 비상소화장치의 효용(效用)을 해치는 행위 3. 소방용수시설 또는 비상소화장치의 정당한 사용을 방해하는 행위 ② 담당자 강주형 민원 신청인에게 조치결과 문자메시지 전송(2020.2.4. 17:58) 붙임 1. 민원내용(압축) 1부. 2. 민원조치결과 1부. 3. 문자발송결과 1부. 끝. 담당자 강주형 대응총괄팀장 홍성원 재난관리과장 02/08 김옥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088 ( ) 접수 ( ) 우 / 전화 2213-5119 /전송 2242-0119 / smile119@seoul.go.kr / 부분공개(5)
22217494
20210927234808
본청
재난관리과-1088
D00000418895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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