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낙찰자결정 및 계약체결 안내[상수도사업본부 청사(1층) 증축 및 외부정비사업 전기공사] 1. 시정발전에 협조하여 주신 귀사에 감사드립니다. 2. 우리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에서 공고한 『상수도사업본부 청사(1층) 증축 및 외부정비사업 전기공사』에 대하여 2021.01.28.(목) 16:00 개찰결과 아래와 같이 낙찰자로 결정되었음을 알려드리오니 발주부서와 협의하여 2021.02.05.(금)까지 계약 체결(본 계약은 전자계약으로 체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낙찰업체 현황 건 명 낙찰업체 (대표자) 기초금액 낙찰율 (%) 연락번호 (Fax) 예정가격 낙찰금액 상수도사업본부 청사(1층) 증축 및 외부정비사업 전기공사 나. 전자계약서 작성 및 관련 서류 제출방법 - 낙찰업체는 낙찰된 금액으로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감독공무원에게 제출 (감독공무원은 계약내역서 확인 후 재무회계과 계약담당자로 메일송부) - 착수일, 계약의 이행보증방법 등을 재무회계과로 사전통지(유선) - 계약보증금 : 계약금액의 7.5%(나라장터 전자문서로 제출) - 다. 계약방법 : G2B를 통한 전자계약체결. 붙임 : 개찰결과보고서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총무과장,청우전기시스템(주) 주무관 김민 재무회계과장 代박상진 요금관리부장 02/01 장화영 협조자 시행 재무회계과-1535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1234 /전송 / gorilla@seoul.go.kr / 부분공개(5)
22185771
20210928014319
본청
재무회계과-1535
D000004183077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