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에 대한 답신

노원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에 대한 답신 김정은님 안녕하십니까? 소방서비스 발전을 위한 좋은 의견 주신데 깊이 감사 드립니다. 귀하께서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건의사항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 알고계신 것 처럼 소방서에서 무선페이징이란 전화기로 독거노인이나 거동이 불가한 환자들에게 무료로 설치하는 정책을 시행했었고 거동이 불가하고 기저질환이 있는 분께는 사용하는데 어려움이 있어서 지금은 새로 설치하지는 않고 있습니다. 귀하의 말씀처럼 이런단점이 해결될수 있는 인공지능 스피커로 신고가 될수있다면 이런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본부 담당자에게 확인한바 당장은 시행중인 이와같은 사업은 없으나 적극 고려해 보겠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저희 부서에서도 인공지능 스피커설치에 대한 의견을 좀더 세부화시켜 본부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소방발전에 많은 관심을 갖아주시고 명확한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노원소방서 재난관리과 소방장 나고은(☏02-6981-6862)에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나고은 구급팀장 이정상 재난관리과장 01/27 최흥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62 ( ) 접수 ( ) 우 01791 서울시 노원구 한글비석로1길 8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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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에 대한 답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원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562 생산일자 2021-01-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나고은 관리번호 D000004179522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