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국민신문고]해바라기센터 이용불편 민원사항 답변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해바라기센터 이용불편 민원사항 답변 안녕하세요. 서울해바라기센터 이용 불편 관련 신고사항은 잘 받아보았습니다. 힘들게 전화하셨는데 경청하지 않고 조심스러워하는 상황에 대한 배려가 없어 상처를 받으셨다니 안타깝습니다. 보내주신 사항에 대해 센터에 확인 후 상담·수사·의료 전 과정에서 피해자지원 및 인권보호가 최우선 될 수 있도록 조치를 당부하였으며 센터주관으로 종사자교육을 실시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동일한 불편사항이 재발하지 않도록 서울시에서도 지속적으로 관리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주무관 이계원 여성권익사업팀장 허정미 여성권익담당관 01/21 박지향 협조자 시행 여성권익담당관-1094 ( ) 접수 ( ) 우 04524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10(태평로1가) 서울시청 신청사 9층 / 전화 02-2133-5329 /전송 02-2133-0732 / seoulyouth@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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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해바라기센터 이용불편 민원사항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여성가족정책실 여성권익담당관
문서번호 여성권익담당관-1094 생산일자 2021-01-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계원 (02-2133-5329) 관리번호 D000004174775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