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국립중앙도서관 이용자 응대 업무 매뉴얼 배부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도서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국립중앙도서관 이용자 응대 업무 매뉴얼 배부 1. 국립중앙도서관 디지털정보이용과-30(2021. 1. 11.)호 관련입니다. 2. 국립중앙도서관은 산업안전보건법 시행규칙 제41조 제2호에 따라 이용자(고객)과의 문제상황 발생 시 대처방법 등을 포함하는 이용자 응대 업무 매뉴얼을 [붙임 2]와 같이 발간하였으니, 소속 도서관에서 업무에 참고할 수 있도록 배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국립중앙도서관 누리집(nl.go.kr)> 도서관 소개 > 발간자료 > 기타자료”에서도 내려받을 수 있음 <참고> 산업안전보건법 시행규칙 제41조(고객의 폭언등으로 인한 건강장해 예방조치) 사업주는 법 제41조제1항에 따라 건강장해를 예방하기 위하여 다음 각 호의 조치를 해야 한다. 1. 법 제41조제1항에 따른 폭언등을 하지 않도록 요청하는 문구 게시 또는 음성 안내 2. 고객과의 문제 상황 발생 시 대처방법 등을 포함하는 고객응대업무 매뉴얼 마련 3. 제2호에 따른 고객응대업무 매뉴얼의 내용 및 건강장해 예방 관련 교육 실시 4. 그 밖에 법 제41조제1항에 따른 고객응대근로자의 건강장해 예방을 위하여 필요한 조치 끝. 서울도서관장 수신자 구립도서관담당부서1-25 주무관 장화희 도서관정책과장 안옥연 서울도서관장 01/21 이정수 협조자 시행 도서관정책과-83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도서관 도서관정책과 (태평로1가) / 전화 02-2133-0223 /전송 02-2133-0391 / jhh060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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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21년 국립중앙도서관 이용자 응대 업무 매뉴얼 배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도서관 도서관정책과
문서번호 도서관정책과-832 생산일자 2021-01-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장화희 (02-2133-0223) 관리번호 D0000041750149
분류정보 문화관광 > 문화사업관리 > 문화사업수행 > 도서관운영 > 공공도서관서비스혁신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