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민원기획팀 업무분장(1.18 字) 1. 시민소통기획관 상반기 인사발령에 따른 시민봉사담당관(민원기획팀)에 배치된 직원이 있어 아래와 같이 업무분장하여 추진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가. 업무분장 내역 연번 직 급 성 명 담당업무 대직자 1 행정5급 김은희 ? 민원기획팀 업무 총괄 ? 민원행정서비스 평가 기획 및 조정 ? 120다산콜재단 지도감독 및 운영지원 최현국 2 행정6급 최현국 ? 민원조정위원회 운영 ? 행정안전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 주요 업무계획, 업무보고, 각종 회의자료 작성 ? 조직 및 인사 관련 업무 ? 시장요청사항 및 시의회 및 국회에 관한 사항 ? 기타 타직원에 속하지 않은 업무 안현주 3 행정6급 안현주 ? 120다산콜재단 지도 및 감독 - 경영 성과계약, 경영평가 및 임원 관련 업무 - 이사회, 예산, 각종 규정 제·개정 사전협의 등 ? 120다산콜재단 운영 지원 - 시정·구정 표준상담 DB, 운영협의회 업무 등 박근호 4 행정6급 박근호 ? 민원처리 현황 및 만족도 향상 방안 보고 ? 민원편람 정비 및 관리 총괄 ? 행정서비스헌장(부서포함) 및 민원처리보상제 운영 ? 민원처리 관련 법령, 조례, 규칙, 지침관리 ? 안전한 근무환경조성 및 민원봉사대상 추천 ? 행정안전부 민원관련 요구자료 제출 및 협업 최현국 5 행정7급 김현주 ? 예산, 회계, 성과관리(BSC) ? 감사, 성과, 직무평가 등 서무업무 ? 교육, 물품, 표창, 공직자 재산등록, 보안 업무 ? 열린민원실 시설물 운영 및 관리 ? 급여수당 등 복무관리, 초과근무명령 김나리 6 임기7급 이경희 ? 서울시 민원서비스 평가(전화, 방문 등) ? 민원서비스 향상(CS) 교육 기획 및 운영 ? 민원담당공무원 힐링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 민원응대서비스 매뉴얼 제작 및 관리 김현주 7 행정7급 김나리 ? 서울시 민원서비스 평가(법정, 응답소) 및 우수기관 선정 ? 서울생활도우미 서비스 운영 ? 행정정보공동이용 및 민원통계 관리 ? 기록물관리(공문서 접수 및 발송 등), 정보공개 심재현 8 행정7급 심재현 ? 민원인 칭찬공무원 인센티브제 운영 ?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발굴 및 시상 ? 자치구 여권 업무, 국고보조금 관리 ? 당직실 민원 관리, 응답소 민원 부서관리 ? 선택적 복지 관리 김나리 (2021. 1. 18 字) 끝. 주무관 최현국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01/18 신수정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29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4 /전송 02)2133-0829 / chg4796@seoul.go.kr / 대시민공개
22064402
20210928020623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291
D000004172103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