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티머니 고객센터 관련 민원제기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티머니 고객센터 관련 민원제기 안녕하세요. 먼저 시정에 참여해 주신데 대해 감사의 말씀드리며, 교통카드 사용관련 ㈜티머니사의 불친절 답변에 대해 민원을 제기하셨습니다. 티머니는 상법상의 주식회사로서 우리시에서 ㈜티머니의 경영에 직접 관여할 수 없는 실정입니다. 다만 고객센터 운영과 관련하여 시민들게 보다 친절하게 응대하도록 티머니 측에 전달하겠습니다. 시정에 참여해 주신데 대해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끝. 주무관 장순영 미래교통전략팀장 김슬기 교통정책과장 01/14 유재명 협조자 시행 교통정책과-796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2247 /전송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티머니 고객센터 관련 민원제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교통정책과
문서번호 교통정책과-796 생산일자 2021-01-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장순영 (02-2133-2247) 관리번호 D000004169865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