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티머니 고객센터 불친절 관련 님 안녕하십니까? 코로나19와 관련하여 택시탑승 기록을 알아보려고 시도하는 과정에서 상담사의 불친절한 태도 등 불편했던 사항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코로나19와 관련한 택시탑승 이력 확인과정은 최근에 질병관리본부와 연계하여 진행되는 사항으로 개별적으로 코로나19와 관련한 탑승이력을 안내하는 체계가 확립되지 않아 혼란이 발생한 것으로 파악됩니다. 상담자가 분실물을 찾기 위한 ARS 시스템과 코로나19 관련한 사항을 미처 연계하지 못하고 안내한 것이었으나, 이를 정정하여 차후 안내한 것으로 파악하였습니다. 택시카드결제 담당부서에 상담사 등 안내부서의 직원교육을 철저히 하여 향후 보다 친절하게 고객응대가 될 수 있도록 해줄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서울 택시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신 님에게 감사드리며 항상 가내 평안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끝. 주무관 이태경 택시정보분석팀장 구경태 택시물류과장 04/08 김기봉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14663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1동 7층 / 전화 02-2133-2333 /전송 02-2133-1050 / / 부분공개(6)
20155120
20210928221646
본청
택시물류과-14663
D000003972104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