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구내식당 위탁운영 계약서 수정 보고 1. 관련근거 가. 자원관리과-14571(2020.12.7.) 2020-3차 식당운영위원회 개최 계획 알림 나. 자원관리과-14870(2020.12.14) 2020-3차 식당운영위원회 개최 결과 보고 2. 2020-3차 식당운영위원회 개최 결과 구내식당 식대 인상을 결정함에 따라 수탁자와 위탁자 쌍방의 합의로 아래와 같이 구내식당 위탁운영 계약서를 수정 날인하고자 합니다. 가. 수정일자 : 2020. 12. 17.(목) 나. 수정내용 : 급식 제조단가 및 식사가격, 위탁운영 세부사항 등 다. 수정방법 : 위탁업체 측에 수정 내용 설명 후 수탁자/위탁자 쌍방 날인 붙임 1. 구내식당 위탁운영계약서 변경사항 1부. 2. 서울종합방재센터 구내식당 위탁운영 계약서 전문(수정) 1부. 끝. 전문관 임지인 행정팀장 조문현 자원관리과장 오재경 서울종합방재센터소장 12/17 김선영 협조자 시행 자원관리과-15076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113 /전송 02-726-2116 / janeyim@seoul.go.kr / 부분공개(5)
21934646
20210928051803
본청
자원관리과-15076
D000004150544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