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소상공인 매출증대를 위한‘행정물품 선구매’추진계획 및 결과 제출

시민의 눈으로 행정을 살피고, 시민의 마음으로 바로잡겠습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예산담당관) (경유) 제목 소상공인 매출증대를 위한‘행정물품 선구매’추진계획 및 결과 제출 1. 예산담당관-14847(2020.12.18.)호와 관련입니다. 2. 코로나19 장기화 및 재확산으로 어려움에 처한 소상공인 매출증대를 위하여 행정물품 선구매 추진계획 및 결과를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붙임 : 1. 행정물품 선구매 계획 1부. 2. 행정물품 선구매 결과 1부. 끝.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조사관 정지현 운영총괄팀장 정문철 위원장 12/23 박근용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7502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씨티스퀘어 4층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 전화 02-2133-3124 /전송 02-768-8846 / jjhwwg2@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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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행정물품 선구매 계획(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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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행정물품 선구매 결과(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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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소상공인 매출증대를 위한‘행정물품 선구매’추진계획 및 결과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문서번호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7502 생산일자 2020-12-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정지현 (02-2133-3124) 관리번호 D000004155462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